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24길 32 (길동, 동서울오네뜨) 1층 153호. 커피밴드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화 00:00 ~ 00:00
소속 바리스타
루비카 고
홈페이지
연락처
02-477-9878
SNS
카페소개
이태리 산마르코 광장의 쉐케라또를 느껴보고 싶다면, 길동의 “커피밴드”를 추천한다.
생겼다 사라지는 수많은 카페들 속에서, 유럽의 카페들처럼 오래도록 그 자리에 있을 카페를 위해 가장 기본인 맛과 좋은 재료에 충실하고자 했고, 아담하지만,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푸근한 인테리어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카페 사장님의 마음이 담겨서인지, 손수 인테리어 한 카페 곳곳에 애정이 듬뿍 묻어 있음이 보인다.
커피의 맛은 Balance가 상당히 좋아 적절한 향미와 부드러움, 쌉싸름 한 바디감이 모두 느껴진다. 이 에스프레소로 만든 쉐케라또는 일품이다. 쉐케라또를 먹다 보면, 이태리 산마르코 광장 카페에서 먹는 착각이 들 정도로 그곳에서 먹던 향과 풍미를 가지고 있다.
중국찐쌀이 들어가지 않은, 국산 100% 재료로 만든 미숫가루인 “쿨~한 미쓰라떼”는, 사장님의 조카도 늘 즐겨먹는 맛있고 건강한 음료다.
진하고 풍부한 맛의 밀크티를 찾는다면, 로열밀크티로 멋진 여유를 부려도 좋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생크림크로와상, 브릭도넛, 크림치즈 베이글, 프레즐, 등, 간단한 디저트 메뉴들도 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입안 사르르 녹는 마시멜로는 피로를 싹 가시게 한다.
요즘 카페에 당연히 있다고 생각되는 팥빙수는 없다. 단순히 구색 맞추기식 메뉴는 싫다는 사장님. 마트에서 파는 중국산 팥이 아닌, 국산 팥으로 팥을 직접 팥을 쑬 수 있을 때나 팥빙수를 하겠다고. 말씀하시는 사장님의 고집스러움이, 재료에 대한 깐깐함을 엿보게 한다.
아메리카노 2,500 / 쉐케라또 4,000 / 아포가또 4,500 / 쿨한 미쓰라떼 3,800 / 로열밀크티 3,500 / 등 가격도 매우 착하다
굽은다리역에 있는 CGV천호점과 가깝고,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므로, 연인과 영화를 보고 카페로 이동해도 괜찮다. 단, 커피밴드 건물 지하 주차장에 대고 “커피밴드 방문 중”이라고 써 놓아야 주차경고가 붙지 않는다니, 잊지 말아야겠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이므로 이점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