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북구 보문동에 위치하여 있는 '크랙커피'입니다. 크랙커피는 2018년 오픈한 신길동 '백스트로크,서울'의 새로운 이름으로 디테일한 브랜딩과 컨셉을 새로이하여 '크랙커피'로 보문동에 리뉴얼 하게 되었습니다.
- 크랙커피는 새롭게 태어난다는 뜻과 로스팅 팝소리를 응용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작은 가게에서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백스트로크에서 조금더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를 소개하고 조금더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머물다 가실수 있도록 더 넒은곳으로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백스트로크,서울'의 모토를 그대로 이어나가 편안한 대화, 정보의 교류를 추구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다양한 커피문화를 즐길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음료와 디저트 커피, 그외의 정보들도 교류하고 공유하는 문화공간이며,다양한 사람들과의 협업스토어,전시등의 이벤트도 진행하여. 커피의 스펙트럼을 넓혀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보문동 '크랙커피'는 뉴트로 킷사텐&다방 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딩되었습니다. 오래전부터 다방은 대화의 장소이자 문화교류를 하는 곳이며, 다방의 개성있는 레시피로 만들어진 커피등을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크랙커피'가 추구하는 카페 컨셉에 적합하다 판단하여 정해지게 되었습니다.
모든 디저트와, 시그니처메뉴들은 '크랙커피'만의 개성을 선보이고자 손수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에스프레소 메뉴와, 브루잉커피, 디저트와 다양한 베리에이션도 접하실수 있습니다.
'크랙커피'는 느긋한 보문동이라는 동네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길 바랍니다. 크랙커피 주변으로는 성북천이 흐르고 여유롭게 산책할수있는 길도 만들어져 있어 커피한잔과 여유로움을 즐기실수 있습니다.